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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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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청약 TM이 완료된 상품의 주소를 변경할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지엔라이프 입니다.

    청약TM 하시기전 반드시 주소/연락처 확인 꼭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공급사의 물류창고가 다시 배정되며 초기 배송일자보다 1~2일 길어질 수 있음은 고객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된 다음에는 기사님의 반품 물류 입고가 다시 이루어 진 것을 확인 한 후, 변경된 주소로 진행 가능합니다. 

  • 청약 TM이 완료된 상품의 색상 및 유형을 변경할 수 있나요?
  • 안녕하세요!

    지엔라이프 입니다.

    공급사로 요청이 나간 후에는 변경이 어려우므로 청약TM 하시기전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되지 않았다면 가능합니다. 상품이 새로 수급되는 일정에 맞추어 초기 배송일자보다 길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이 시작된 다음에는 기사님의 반품 물류 입고가 다시 이루어 진 것을 확인 한 후, 변경된 주소로 진행 가능합니다.  

  • LG헬로렌탈 제품 A/S의 경우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 안녕하세요!

    지엔라이프 입니다.

     

    헬로렌탈 제품의 A/S는 기본적으로 각 제조사별 품질 보장 기간에 의거해 제조사 A/S센터를 통해 무상 A/S 서비스가 진행됩니다.

    다만, 개인가입고객들은 제품별 청약내용에 따라 당사 계약체결 시점 후 13~36개월차까지 LG HelloVision을 통해 공급사 유상수리 후 수리내역과 영수증,고장수리 보험 신청서(당사 청약 명의자)를 제출하시면 기준에 의해 수리비용을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고객 과실이나 천재지변에 의한 A/S는 공급사 정책에 따라 유상수리입니다)
    (2019년 8월 29일 이후 당사 계약체결 가입자 대상이며, 2019년 8월 28일 이전 가입자는 AIG손해보험을 통하여 수리비 보상이 진행됩니다.)

    ☞ 대상상품 : 일부 상품군(품목상세)
    : TV(LED/UHD), PC(노트북/데스크탑/모니터/), 에어컨, 건조기, 의류관리기, 청소기(무선/유선/로봇), 테블릿, 드라이기, 전기레인지, 냉장고(일반/김치), 공기청정기
    ※ 청약 제품별  고장수리비 적용 여부가 다르니 확인 부탁드립니다.

    ☞ 보험혜택 : 1회 한도 50만원, 연간 한도 200만원 (회선당)

    ☞ 19년 8/29이후 가입자 대상 신청절차 : ①대상상품 확인(홈페이지) → ②가전사 유상수리 진행 → ③판정서 및 영수증 구비 → ④렌탈전담센터 전화(1855-1020) → ⑤납부서류 제출 → ⑥보상처리(심사완료 후 최대 30일 이내 입금 완료

    ☞ 19년 8/28이전 가입자 대상 신청절차 : ①대상상품 확인(홈페이지) → ②가전사 유상수리 진행 → ③판정서 및 영수증 구비 → ④AIG손해보험 전화(1588-1794) → ⑤납부서류 제출 → ⑥보상처리(심사완료 후 최대 30일 이내 입금 완료  

  • 명의자가 중도 사망하셨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안녕하세요

    지엔라이프 입니다.

     

    명의자의 중도 사망시,유산상속자분께 당사 렌탈 제품의 납부 의무(채권)가 이관 됩니다.

    상속포기각서(법원발급)를 받게 되시면 납부 의무가 사라집니다.  

  • 헬로렌탈도 대형가전에 대한 이전설치 서비스를 진행해주나요?
  • 안녕하세요!

    지엔라이프 입니다.

     

    당 서비스는 가전사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요청 부탁드립니다.

    제품/가전사별 정책에 따라 공임비가 청구될 수 있으니 가전사 서비스 센터를 통해 상세한 내용을 안내받아 주십시오.  

  • [정수기] 조리수 밸브 사용으로 싱크대에 구멍을 뚫어야 하는데, 이사할 경우 어떻게 하죠?
  • 음식물을 씻는 과정에서 그냥 수돗물을 사용하게 되면 염소 성분이 음식물에 빠르게 흡수됩니다.

    조리수 밸브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약알칼리수로 과일이나 야채를 씻어 드시라는 취지에서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조리수 밸브를 싱크대에 고정시키기 위해 부득이하게 구멍을 뚫게되지만
    이사 등의 사유로  조리수 밸브를 분리했을 때에는 마개를 사용하여 막아드립니다.

    마개의 색깔과 재질은 일반 싱크대와 비슷하며, 나사형태로 되어 있고 사이에 고무패킹이 있어 구멍을 완벽하게 막아줍니다.  

  • [정수기] 중공사막 정수기의 좋은점은 무엇인가요?
  • 물 속에 남아있는 각종 세균과 몸에 나쁜 물질은 걸러내고, 우리 몸에 꼭 필요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약알칼리 물을 통과시켜 몸에 좋은 물이며, 역삼투압 방식과 다르게 버려지는 물이 없습니다.
    (역삼투압방식의 경우 0.5L의 물을 정수하기 위해 약 1.7L의 물이 버려짐)
    우리 몸의 약 70%를 차지하는 물과 혈액은 약알칼리성을 띠고 있는데

    내 몸에 가까운 약알칼리성의 물이어야 인체에 흡수가 잘 됩니다.  

  • [웰스팜] 웰스팜 배양액이 기존 토양재배보다 좋은 점이 있나요?
  • 식물재배용 배양액은 식물의 생육에 요구되는 필수 다량원소 및 미량원소를 적정 농도로 제조한 용액으로, 이를 통해 수경재배를 할 경우 식물체로의 양분공급이 원활하여 토양재배 대비 수확시기 단축, 수확 품질 향상 및 수량 증가 등의 기존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수경재배는 토양재배에서 보다 단위면적당 수량증가 및 생육기간 단축, 작물의 생육에 적합한 양분관리에 따른 건강한 생산물 수확, 토양병해 및 연작장해가 없으며, 제초제를 포함한 농약오염이 없는 청정 농산물 생산, 토질에 관계 없이 재배가 가능하며 토양재배 대비 약 10%의 물만으로도 재배가 가능하다는 점, 비료유실이 거의 없다는 장점들이 있습니다


    상추를 예로 들면 

    엽면적과 엽수, 평균 수확지수가 토양재배보다 유의한 증가를 보였으며, 또한 과채류의 수경재배에서도 딸기의 경우, 식물체당 수량은 토양재배에서 높지만, 단위면적당 수량과 상품과 생산량은 밀식한 수경재배에서 3배 이상 높게 나타납니다  

  • [웰스팜] 식물재배기 내에서 채소를 씻지 않고 그냥 섭취가 가능한가요?
  • 식물재배기는 기본적으로 무농약 모종으로 반밀폐 구조에서 생육하기에 수확 후 바로 섭취해도 큰 문제는 없습니다.

     

    다만,
    1) 수확도구가 비 위생적일 가능성.
    2) 식물 표면에 약간의 먼지가 있을 가능성
    3) 수확 작업자의 손이 비 위생적일 가능성
    4) 세척하면 잎 표면의 기공이 닫아져서 생기가 좀 더 오래 유지되는 장점

    위와 같은 영향으로 식물의 세척을 권장합니다. 

  • [웰스팜] 수확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어느 정도 자란 잎은 첫 수확(이식 후 1~2주 경) 후 자주 수확(1주일에 1~2회 정도)을 해야 속 잎이 빨리 자라므로 먹을 만큼 자랐다고 판단 시 겉 잎을 따면 됩니다.

     

    꼭 식물의 다음 성장을 위하여 최소 5장 이상 정도, 잎의 50% 정도 남겨 놓고 수확을 하는게 좋습니다.
    새순만 남기고 큰 잎들을 다 잘라주면 광합성 하는 잎이 적어서 생육 속도가 떨어질 우려가 있습니다.

     

    잎을 딸 때 주방 가위를 사용해서 자르는 것이 편리하고 식물 줄기가 훼손되지 않습니다.
    단, 가운데 대(중심 줄기)를 자르면 성장이 불가하오니 대를 자르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바질의 경우] 

    바질과 같은 허브류처럼 새순이 독립적으로 자라나는 식물의 경우는 새순에서 새로운 줄기와 잎이 생성되기 때문에 수확 시 새순을 많이 남겨야 추가 수확이 용이합니다. 또한 해당 작물들의 키가 만약 키가 너무 컸다면 새순 위의 줄기를 잘라 주는 방식도 있습니다.  

  • [LED마스크] 렌탈기간 종료 후 반납하는 것인가요?
  • 렌탈기간이 끝나면 기기는 고객님 소유가 되는 것입니다. 반납하는 것은 아닙니다.

  • [LED마스크] 부작용은 없나요?
  • 근적외선에 대한 부작용은 NASA(미우주항공국)에서 40년이상 연구를 해왔으며

    최근까지 부작용에 대한 보고가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사 또한 6년여간 임상을 한결과 부작용이 없었으니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혹시나 기기상의 예기치않은 문제와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대비해

    당사에서는 생산물책임보험(삼성화재 1억원)에 가입하여

    고객님들이 안전하게 사용하실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LED마스크] 효과는 얼마 있다가 나타나나요?
  • 고객님들도 개인차로 효과를 보는 시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단 몇번만 사용해도 피부톤이 밝아지기도 하구요.

    2주이상 걸리는 분들도 있고, 한달 걸리는 분들도 있습니다.

    물론 효과가 나타지 않는 분들도 있지만 임상을 통해 테스트를 거친 만큼 대부분의 고객들이 효과가 나타납니다.  

  • 교원웰스 렌탈료를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 웰스우리카드 교원 환경가전 렌탈료 자동이체 시 구간별 청구할인

    - 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10,000원
    - 전월실적 7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15,000원

    - 전월실적 100만원 이상 월 할인한도 20,000원  

  • 쿠쿠 내추럴매니저가 너무자주 바뀌어요
  •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저희 쿠쿠는 고객님에게 좀더 다양한 상품과 철저한 관리를 도와드리기 위하여
    오프라인 렌탈사업영역을 확장하는 중에 있습니다.

    고객편의증대를 위하여 고객님과 좀더 가까운곳에 많은 인력을 배치를 하다보니
    내추럴매니저가 자주바뀌는 경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내추럴매니저가 바뀌더라도 고객님이 불편하지않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센터(1577-0010)로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쿠쿠 상품 명의변경을 하고 싶은데요
  • 명의 변경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양도인과 양수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

    고객센터(1577-0010)로 전화주시면 전화상으로 양도,양수를 도와드릴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쿠쿠제품 설치 및 AS 관리는 어디서 하나요?
  • 쿠쿠 제품은 전국 각지의 지국, 지점, 센터를 통해 설치, 관리, AS되며

    내추럴매니저와 내추럴 닥터분들께서 고객님의 댁을 방문하여 설치 및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담당센터 및 지국은 마이내추럴워터-사용제품조회-지점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UV라이트살균이 뭐죠?
  • 태양광선중 가시광선의 가장짧은 파장인 보라색안쪽에 위치하여 눈에 잘 보이지 않는 광선을 의미합니다.

    강력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어, 유기물을 산화시키고 미생물을 살균하는 작용을 합니다.

    쿠쿠UV라이트 정수기는 이러한 태양광의 살균원리를 이용하여 햇볕에 6시간이상 건조하는 강력한 살균원리를 발휘하여

    대장균과 황색 포동상구균을 99.9%까지 제거하고 몸에 좋은 미네랄 성분은 그대로 살린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선사합니다. 

  • [쿠쿠] 중공사막 방식과 역삼투압 방식은 어떻게 다른가요?
  • 중공사막(UF)은 상수도에 사용가능하며 수도물을 정제하는 필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중공사막 방식은 버리는 물이 없습니다.

    반면 역삼투압방식은 지하수에도 사용가능한 역삼투압(RO) 필터를 장착하고 있으며
    필터링과정상 약간의 버리는 물이 발생됩니다.
    쿠쿠는 고객님의 환경에 맞게 선택가능하시도록 두가지 정수방식 모두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콜센터(1566-1134)로 연락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전기요금은 얼마나 나오나요?
  • 전기사용 요금은 고객님께서 기존에 사용하시던 전기사용량에 따라 누진율이 적용되어

    정확히 말씀드리기 어려운 점은 양해부탁드리며,

    쿠쿠 제품 단독으로 사용시에는 월 3천원 정도의 전기요금이 발생됩니다.  

  • [현대큐밍] 프리미엄 정수기와 일반 정수기의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일반정수기 필터도 유해물질을 모두 제거해주고 미네랄이 살아있는 필터기능이 있습니다.


    다만, 프리미엄 정수기는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압축형 필터로 미세기공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슈퍼 박테리아를 제거하고 산호에서 추출한 코랄파우더가 함유되어 있어 미네랄 성분이 1.5배 더 살아있는 필터 시스템 입니다.

    식중독과 장염을 일으키는 노로바이러스와 슈퍼박테리아 99.9%제거 능력과 바이어슈어 항균제가 함유되어 있는 V-플러스 멤브레인필터를 사용하는 프리미엄 정수기입니다. 

  • [현대큐밍] 검은색 가루가 나와요
  • 검은색 가루는 후카본 필터의 카본 가루입니다.


    카본 가루가 탱크에 있는 경우 후레싱을 잘못하거나 후레싱 시간이 충분하지 못한 경우이므로 후레싱을 충분히 실시하도록 합니다.

    그러나 많은 양의 카본 알갱이들이 탱크에서 발견될 경우에는 카본 필터의 막(카본의 유출을 막는 그물 망)이 손상을 입은 경우이므로 후카본 필터를 교환하도록 합니다.

    후카본 필터의 기능은?

    고품질의 카본필터로 정수된 물속에 용해되어 있는 가스성분과 냄새 성분을 제거해 줌으로써 독특하고 신선한 물맛으로 되돌려 줍니다.


    < 보충 설명 >

     - 카본 재질은 일종의 숯과 비슷하기 때문에 인체에는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간장을 만들 때 숯을 넣어 제조하는 것과 동일하게 생각하시면 됩니다.

     - 카본은 물을 정화하는 목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하며 물 속에 존재하여도 물을 변화시키거나 오염시키지 않습니다. 

  • [현대큐밍] 제품이 동작하지 않아요.
  • ▶ 제품이 동작하지 않을 경우 확인사항


    전워 코드는 결합되어 있는지?  - 전원코드를 올바르게 접속 시킨다.

    누전차단기는 ON으로 켜져 있는지? - 누전차단기 스위치를 ON 시킨다.

    전원 버튼이 켜졌는지? - 전원버튼을 눌러 ON 시킨다.

    제품 후면의 퓨즈는 정상인지? - 퓨즈 파손여부를 확인한다.


    - 위 사항에 문제가 없는 경우 전원 변환 장치의 불량일 수 있으므로 제품의 전원 차단(전원코드 분리) 시킨 후, A/S 접수를 하시면 됩니다.

    - 제품의 차단기 또는 가정의 차단기가 동작하는 경우는 온수 히터 또는 냉각시스템 불량(누전)으로 인한 현상일 수 있으므로 제품 동작을 정지 시키도록 합니다. 

  • [현대큐밍] 프리미엄 코랄 정수기 필터 특징 및 교환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 1. 세디먼트 필터 / 교환주기 4개월


     —> 먼지와 녹 성분 등 큰입자 제거

    2. 프리 코랄 카본블록 필터 / 교환주기 8개월

     —>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압축형 블록 필터
          코랄 파우더가 인체에 필요한 칼슘과 미네랄 보충

    3. V-플러스 멤브레인 필터 / 교환주기 24개월

     —>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압축형 블록 필터
          미세기공으로 세균과 바이러스, 슈퍼 박테리아는 제거하고 미네랄 성분은 유지

    4. 포스트 실버 카본블록 필터(NSF인증)  / 교환주기 12개월

     —> 국내 최초로 특허 받은 프리미엄 압축형 블록 필터

          NSF 인증의 고기능 실버 카본블록 채용해 탁도, 염소, 클로로포름 제거 능력우수 

  • [현대큐밍] 필터교환 주기 및 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 현대렌탈케어 정수기는 수조 및 물이 닿는 모든 곳이 올 스테인레스로 향균력이 뛰어나며 물때가 끼지않습니다.


    4개월마다 필터교환 및 고온스팀 살균 청소를 해드립니다. 

  • [현대큐밍] 순수 미네랄 정수기 4단계 필터시스템에 대해 궁금합니다.
  • 1. 세디먼트 필터 / 교환주기 4개월

     —>  먼지와 녹 성분등 큰 입자 제거

    2. 프리 카본블럭 필터 / 교환주기 8개월
     —> 잔류염소 및 각종 유기화합물질 제거

    3. UF멤브레인 필터 / 교환주기 24개월
    —> 세균, 대장균 등 유해한 미세물질 제거 및 각종 미네랄 유지

    4. 포스트 카본블록 필터 / 교환주기 12개월

    —> 유해가스 성분 제거 및 물맛 개선  

  • 현대큐밍] NSF인증이 무엇인가요?
  • 미국 위생협회(국제 공인기관)에서 발급하는 마크 입니다.


    가장 권위있는 물관련 인증 마크로 세계 보건기구 (WHO)가 음용수 및 정수기에 관한 실험기관으로 공식 지정한 법인이기도 합니다. 

    정수기 제품 검사 및 위생규격 적합성을 평가하고 있으며 정확한 검사로 모든 소비자들로부터 NSF마크가 제품의 안정성과 성능을 공인 받았음을 의미합니다. 

  • [현대큐밍] 롯데 제휴카드의 할인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 롯데 현대렌탈케어 제휴카드 발급 받으시고 렌탈료 결제 등록하시면 아래와 같은 금액에 대해 청구할인이 가능합니다.


    -  30만원이상 7,000원
    -  60만원이상 14,000원

    -  120만원이상 25,000원  

  • [코웨이] 타사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 저희 코웨이는 고객께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드리고자

    최적의 마케팅 비용투자와 최적의 유통망을 조직하였습니다.  

  • [코웨이] 홈쇼핑제품과 온라인제품이 다르다는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당사제품은 동일 제조라인을 통화여 동일한 스펙으로 제조되므로

    제품의 차이는 없습니다. 

  • [LG렌탈케어] 렌탈한 제품을 분실하였습니까?
  • ■ 조치방법

    렌탈 제품의 소유권은 LG전자에 있습니다.
    따라서 분실 또는 파손 발생시 아래와 같은 기준에 따라 보상을 해야 합니다.
    1. 분실
     - 제품판매가 ? {(제품판매가÷60개월)x 사용개월 수}    (단, 제품판매가는 일/시/불판매가임.)
    2. 파손
      -부분파손  각 부품 별 소비자가액에 따라 수리비용 또는 대체물건의 구입비용을 청구
        완파 : 분실의 기준에 따름
    3. 압류시 : 분실의 기준에 따름
    4. 화재시 : 천재지변에 준하는 사유만 무상 인정 (단, 관할경찰서,소방서의 화재사실 확인서 첨부필요)

      유상인 경우에는 분실 배상가의 50% 적용함.  

  • [LG렌탈케어] 케어십 제도에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까?
  • ■ 케어십 제도


    1. 케어십 회원의 가입기준
      - 케어십 회원 : 당사 정수기,이온수기,청정기 사용 고객 모두
      - 의무기간 : 12개월
    2. 케어십 납부방법
      - 자동이체, 신용카드
    3. 케어십 고객 혜택     

      - 사용하는 상품에 대해 약정된 횟수의 필터교체 및 정기점검 등의 유지관리 서비스를 실시 

  • [LG렌탈케어] 렌탈&케어 서비스가 안되는 지역을 알고 싶으신 것입니까
  • ■ 제한지역


    현재 LG전자의 렌탈 제품은 전국 LG하이프라자와 LG전문점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렌탈&케어 서비스는  서울 경기 및 전국 6대 광역시 모두 가능하며
    일부 외곽지역 및 도서산간 지역, 섬 지역 등은 렌탈&케어 서비스가 제한 됩니다.

    자세한 문의는 구매처 또는 1599-9628으로 연락 바랍니다  

  • [LG렌탈케어] 렌탈해서 제품을 사용하다가 다른 신모델이 나오면 바꿀 수 있나요?
  • ■ 렌탈제품 변경

    현재, LG전자의 렌탈한 제품에 대한 타제품으로의 변경할 수 있는 제도는 없습니다
    처음 렌탈 하신 제품은 계약기간 5년(의무사용기간 3년 포함)으로 작성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은 1599-9628으로 연락하시어 상담하시면 됩니다. 

  • [LG렌탈케어] 렌탈 제품과 일.시.불 판매 제품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요?
  • ■ 차이



    렌탈 제품과 일/시/불 제품에는 전혀 차이가 없습니다.
    다만, 렌탈이 가능한 정수기, 이온수기, 공기청정기는 제품의 특성상
    사용하시면서 필터 교환, 내/외부 세척 등의 세심한 관리가 많이 필요한
    제품이기 때문에,렌탈로 구매하시면 주기별로 제품 점검과 필터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어 고객님께서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외의 차이점은 없습니다.

    일.시.불 구입 제품의 경우에도 케어쉽 가입으로 렌탈케어와 동일한 제품관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LG렌탈케어] 렌탈 의무사용기간과 소유권 이전 시점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신가요?
  • ■  의무사용기간


     
    렌탈 정수기, 공기청정기, 건조기, 스타일러 등 제품의 의무 사용기간은 36개월(3년)입니다.
    총 계약 기간 60개월 (5년) 사용 계약 만기 후 소유권 이전되며,
    계약 만기 후에도 ‘케어서비스’ 가입하시면 유지 관리(살균서비스+필터교체 등)

    서비스를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 [LG렌탈케어] 렌탈제품을 사용하다가 추후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까?
  • ■ 명의변경

    2014년 8월 7일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으로 매니저를 통해 불가능 합니다.

    양도/양수 관련 자세한 문의는 1577-4090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LG렌탈케어] 렌탈료를 미리 납부하는 경우, 렌탈료의 할인이 있나요?
  • ■ 선납할인



    1년선납 or 연간요금선납시 렌탈료 할인
      예시’ 1년치 렌탈료 선납 시 1개월 렌탈료 할인 혜택 적용
              2년치 렌탈료 선납 시 2개월 렌탈료 할인 혜택 적용

              선결제 할인 신청 문의는 1599-9628으로 연락바랍니다.  

  • [LG렌탈케어] 1인이 몇대까지 렌탈할 수 있는지 알고 싶는가요?
  • ■ 렌탈 수량


    렌탈 수량에 제한은 없습니다.
    다만, 렌탈하시는 제품의 모델명, 설치 장소가 다를 경우 각각 청약서를
    작성해주셔야 하고, 설치 완료후 고객번호별로 계약서에 서명을 해주시면

    됩니다.  

  • [SK매직] 관리하는 MC가 자주 바뀌는거 같아요.
  • 해당 지역에 SK매직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이 많아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새롭게 신설지국이 OPEN 하면서 관리담당이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편 드린 점 양해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K매직] 렌탈계약기간 만료후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렌탈계약기간 만료후에는 고객님께 소유권이 이전됩니다

    기존제품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정기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멤버쉽 제도와 기존제품을 반환하고 새제품을 할인가격으로 렌탈할 수 있는 교체렌탈 제도가 있습니다

    담당MC나 고객센터(1600-1661)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상담 해드리겠습니다 

  • [SK매직]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하십니다. 1544-7784로 요청하시면 됩니다.

  • [SK매직] 렌탈비 납부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정수기 설치시 작성하셨던 은행계좌나 신용카드를 통해 지정일에 자동이체됩니다.

  • [SK매직] 렌탈신청 후 설치일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리나요?
  • 영업일 기준으로 1일이 소요되며, 부득이한 사정 발생시 별도의 유선통화를 통해 공지드립니다.

  • [SK매직] 타사 제품보다 가격이 저렴한 이유가 무엇인가요?
  • 저희 SK매직은 고객께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만족을 드리고자

    최적의 마케팅 비용투자와 최적의 유통망을 조직하였습니다.  

  • [SK매직] 홈쇼핑제품과 온라인제품이 다르다는데 차이점이 무엇인가요?
  • 전혀 다르지 않습니다.

    당사제품은 동일 제조라인을 통화여 동일한 스펙으로 제조되므로

    제품의 차이는 없습니다. 

  • [SK매직] [정수기]사용설명서가 없어요 어떻게 확인해야하나요
  • 제품 구매시 정수기 공용으로 제공되는 간단설명서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그외, 제품 모델별 상세사용설명서는 제품에 부착된 QR코드 접속 및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 내용을 체크해 주세요▣

    ▶서비스 홈페이지에서 설명서 확인 방법
     •(카테고리) 고객서비스 → 쉬운해결 → 제품 사용설명서에서 제품을 선택하고 모델명을 조회하시어, 해당 모델의 설명서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QR코드를 이용한 설명서 확인 방법
     •QR코드로 접속하여 제품 사용설명서, IOT 사용설명서, 요리가이드 (해당되는 제품에 한함)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①스마트폰에서 QR코드 리더 앱을 실행해주세요.
     ②제품 전면부에 부착되어있는 QR코드를 스캔해주세요. 

     ③사용설명서 카테고리를 선택 후 확인해 주세요.  

  • [SK매직] [정수기]얼음이 나오지 않아요 (올인원직수얼음정수기)
  • ▣다음 내용을 체크해 주세요▣


    ▶버튼 설정 확인
    •얼음 ON/OFF 램프는 점등되어야합니다. → 꺼져있다면 5초 이상 길게 눌러 램프에 불이 켜지도록 ON으로 설정해주세요.
    •얼음잠금 램프는 소등되어야합니다. → 켜져있다면 5초이상 길게 눌러 불이 꺼지도록 OFF로 설정해주세요.

    ▶냉수 사용량을 확인합니다.
    •냉수 우선 적용 프로그램으로 냉수 사용량이 많을 경우 얼음 생성이 지연됩니다.
    냉수를 사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약 1시간 이후 얼음 생성을 확인해 주세요.

    ▶[얼음부족]램프를 확인합니다.
    •얼음 부족 램프에 점등이 되었다면 얼음이 부족해 출빙이 되지 않습니다. 약 1시간 이후 얼음 생성을 확인해 주세요.

    ▶출빙 버튼을 길게 눌렀는지 확인합니다.
    •생성된 얼음이 내부에 소량 남아있을 경우, 출빙버튼을 10초~15초이상 길게 누르고 있어야 얼음 출빙이 됩니다.

    ▶급수 상태를 확인합니다.
    •정수기에서 물은 정상적으로 나오는지 확인해 주세요.
    정수기에서 물이 나오지 않는다면 중간밸브 및 수도밸브가 잠겨있는지 확인해주시고 잠금을 해제해 주세요.

     

     

     

    *공용으로 제작되어 구입한 제품과 다른 이미지나 내용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 [청호나이스] 약정, 의무사용기간이란?
  • 고객님 렌탈서비스는 고객님께 청호나이스가 제품을 빌려드리는 제도이며 서비스입니다.

    그래서,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시고, 일정 기간 사용을 하지 않으시면 많은 손실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고객님과의 약속된 기간을 정하게 되어있습니다. 그게 의무사용기간입니다.

    통상 청호나이스 제품은 24개월과 36개월 의무사용기간을 하고 있습니다. 정수기군은 5년 약정에 의무사용기간 24개월, 36개월 비정수기군은 대부분 3년 약정에 의무사용기간 24개월, 36개월입니다.

    1년차 렌탈비로 시작하여 3~4년차 렌탈비 변동이 있는 시점부터 고객님의 의무사용기간이 지났음을 의미합니다. 

  • [청호나이스] 집을 오랫동안 비울때 정수기 관리를 어떻게 해야하나요?
  •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먼저 개폐밸브를 잠그신 후 원수를 차단하고 저수통 안에있는 물을 모두 배출 시켜주십시오.

    그리고 전원 플러그는 뽑아주세요. 이후 재사용 하실때에는 2회 이상 물을 버린 후 사용하여 주세요​. 

  • [청호나이스] 사용을 못하고 반환할 경우 위약금은 어떻게 되나요?
  • 고객님 반환을 하실때 유의하실 점은, 반환하는 시점에서 의무사용기간이 경과되었나, 안 되었나하는 점입니다.

    물론 의무사용기간이 경과되었다면 위약금 발생은 전혀 없습니다. 하지만, 의무사용기간이 경과되지 않았다면 약정하고는 상관없이 남아있는 의무사용기간 전체 렌탈료를 합산하여 합산액의 10%만을 위약금으로 납부하시면 됩니다. 부담이 극히 적습니다.

     예) 39,900원 제품을 의무사용기간 24개월인데 12개월 사용한 경우 39,900*12=470,880원의 10% 47,880원입니다.  

  • [청호나이스] 렌탈 서비스시 관리는 어떻게 되나요?
  • 고객님 청호나이스에서 제공하는 렌탈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플래너가 2개월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방문하여 청소 및 점검 필터 교환 주기마다 방문하여 교환(통상 6개월)을 합니다. 감사합니다

  • [청호나이스] 렌탈 등록비가 무엇인가요?
  • 렌탈 등록비는 고객님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수단이며, 최초 등록비 부담을 높이시면 월 렌탈비가 저렴해지고, 최초 등록비를 부담하지 않으시면 월 렌탈비가 높아집니다.

    결국에는 총 렌탈비에 포함된 금액이며, 반환 시 회수가 되지 않는 금액입니다. 이점 유의하셔야 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 [청호나이스] 신청하면 언제쯤 설치가 되나요?
  • 신청하신 다음 날 바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기사님께서 전화를 주실 거구요. 감사합니다.

  •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사용 및 관리방법을 알고싶어요?
  • 제품 설치시, 전원의 과부하를 방지하기 위해 제품은 AC 220V 전원에 사용합니다.

    공기청정기 위에 각종 물건을 올려 놓지 않도록 합니다.

    공기청정기는 습기, 열기구 있는 곳에는 설치하지 않습니다. 습기로 필터 성능이 저하되고 열기로 감지센서가 오동작을 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기에 사용되는 필터를 교환주기, 수명램프 시기에 맞게 사용하고 교환합니다.

    공기청정기 제품을 벤젠, 신나, 락스, 휘발성 세제 등으로 청소할 경우 제품 색상이 변경되거나 파손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 [청호나이스] 렌탈서비스 구매자격이 어떻게 되나요?
  • 렌탈 서비스 구매 자격은

    첫째. 만 20세 이상 만 75세 미만의 성인이시라면 가능합니다.

    둘째. 국내 법상 법적 능력을 가진 신용상태가 양호한 내국인 이시라면 가능합니다.

    셋째. 금융권이 정한 신용관리대상자는 렌탈 계약 불가하나 단, 1년 렌탈비를 선납하실 경우엔 가능합니다. 

  • [청호나이스] 얼음이 만들어지는 시간과 갯수는 어떻게 되나요?
  • 얼음 저장고에 얼음이 가득차면 표시부의 ICE FULL(만빙) 램프가 들어와 만빙 상태를 표시합니다. 만빙 시간은 약 1시간 반에서 2시간 정도입니다.

    제품을 신규 설치하거나 물을 완전히 배수한 후 제품을 동작시키면 물이 차는 시간까지 해서 약 2시간 정도 후에 얼음 제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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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님께 가장 알맞은 제품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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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요청김**전남 목포시나처럼 500ml -4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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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담요청전**광주 광산구나처럼 500ml -4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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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8일 목요일 한우물 정수기 이해 및 사업설명회2021.12.06
한우물 정수기 대한민국 최초 지엔라이프렌탈 과 렌탈 사업 런칭!!2021.11.28
지엔라이프 렌탈창업 및 렌탈상조 지점 모집2021.10.03
지엔라이프 렌탈창업 영업점 및 지점 모집2021.08.25
  • (주)지엔아이티 대표자 : 송진호 전북 익산시 선화로13길 49 2층 2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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